시트릭스, 웹 보안 솔루션 기업 테로스 인수
상태바
시트릭스, 웹 보안 솔루션 기업 테로스 인수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시스템즈는 미국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기업인 ‘테로스(Tero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000년 설립된 테로스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전문기업으로 웹 및 XML 웹 서비스 보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테로스는 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제품 그룹의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군에 통합된다. 이번 테로스 인수로 시트릭스는 클라이언트/서버, 데스크톱 및 웹 등 모든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최고의 성능과 최저의 비용, 그리고 최상급 보안 환경하에서 전달할 수 있는 강화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시트릭스의 B. V. 자가데쉬 부사장은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은 현재 보안 시장에서 가장 심각한 위협으로 기업의 핵심 정보 및 고객 관련 기밀 데이터들이 위험에 노출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 같은 위협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된 애플리케이션 전송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테로스의 인수로 시트릭스는 각종 웹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빠르고,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또한 가장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시트릭스는 테로스의 전 제품군에 대한 판매와 각종 지원을 즉각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향후 제품명은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으로 변경된다. 또한 기존 테로스 제품들의 단품 판매를 병행하면서 2006년 중 기존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군에 통합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