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대규모 신입사원 공채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대규모 신입사원 공채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 www.ahnlab.com)가 창사 10년 만에 처음으로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철수연구소는 올해 창립 10돌을 맞아 ‘글로벌 10대 보안전문회사’ 비전 달성과 세계적 소프트웨어 회사로의 도약을 위해서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신입사원 채용이 장기적 성장과 도약의 핵심역량이라고 판단하고 ▲연구개발 ▲국내외 영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 전 부문에 걸쳐 약 20명의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서게 됐다.

특히, 안철수연구소는 이번 신입 공개 채용에서 면접 전형을 통해 직무전문성 잠재역량을 심사한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1박 2일 합숙 캠프를 통해 다차원 최종 면접을 실시하는 ‘A-캠프’라는 이색 면접제도를 국내 처음으로 도입한다. ‘A-캠프’는 안철수연구소가 추구하는 A자형 인재를 엄정하게 선발하기 위해 마련한 독창적인 합숙 면접 채용 프로그램으로 ▲토론식 문제 해결 과정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선배들과의 대화 등으로 이루어진다. ‘A-캠프’는 지원자 입장에서도 자신이 입사하게 될 회사의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는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2006년 2월 대학 또는 대학원 졸업예정자(학사/석사/박사)를 대상으로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서류접수(www.ahnlab.com)를 실시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