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안내> 블루코트 코리아, 차세대 웹 보안 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미나 안내> 블루코트 코리아, 차세대 웹 보안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안승룡 www.bluecoat.co.kr)는 내달 14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차세대 웹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루코트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SSL VPN만 강조되어 온 국내 시장에서 혁신적인 SSL 프록시(Proxy) 기능을 이용한 차세대 웹 보안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블루코트는 “국내 시장이 SSL VPN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반면, SSL 터널은 공격적인 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정교한 피싱 공격을 비롯하여 허가되지 않는 콘텐츠 등을 운반하는 도구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며 “이런 트래픽은 기업의 네트워크 보안을 보장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생산성 및 중요한 정보를 위협하곤 한다. 이에 블루코트는 이와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하기 위해 혁신적인 SSL 프록시 기능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웹 보안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블루코트 코리아의 안승룡 지사장과 블루코트 APAC 총괄인 매트 영 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하여, 블루코트 마케팅 총괄인 스티브 멀래니 부사장이 ‘The Power of the Proxy’란 주제로 프록시의 역할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뒤이어 블루코트 CTO인 알라구 페리얀난이 ‘SSL Proxy’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고객 사례를 통해 SSL 프록시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블루코트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세미나 문의 및 신청은 558-989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