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로지스틱스, 팁코 RFID 소프트웨어 도입
상태바
TNT로지스틱스, 팁코 RFID 소프트웨어 도입
  • [dataNet]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코소프트웨어(대표 신창섭 www.tibco.com)는 TNT로지스틱스 RFID 프로젝트에 복잡한 이벤트 처리(CEP: complex eventprocessing)와 실시간 가시성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입은 ‘완벽한 주문’으로 표현되는 증가된 효율성과 전송성을 달성하기 위해 자동차 공급망에서의 장애나 수동적인 개입을 차단할 수 있게 하는 게 목적이다.

팁코의 차세대 RFID 소프트웨어는 기업 내부와 가치 사슬 내부의 다양한 계층에서 발생하는 세밀한 비즈니스 이벤트의 상관 관계를 분석하고 규명하는 솔루션으로 소규모 이벤트들을 처리할 수 있으며, 공급망 최적화를 위해 실시간으로 조정을 제안하는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규칙을 사용한다. 또한 이러한 기능을 통해 엔드 유저들에게 실시간 통찰력과 이벤트와 관련된 상황 분석,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TNT 로지스틱스 북미 지역 RFID 프로젝트 책임자인 테리 매킨타이어(Terry McIntyre)는 “팁코는 RFID에 대한 요구 사항과 개념,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해주었으며, 기존 공급망의 실행 데이터 정보와 신속하게 통합됨으로써 공급망 전체에 대한 제품 추적 능력을 개선했다”면서 “팁코는 TNT로지스틱스에게 있어 최선의 선택이었으며 RFID 인프라의 토대가 팁코의 소프트웨어와 손쉽게 통합되도록 구성돼 전세계적으로 TNT 로지스틱스가 확장하는데 있어 핵심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