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인터스펙트 NGX 출시 내부보안 강화
상태바
체크포인트, 인터스펙트 NGX 출시 내부보안 강화
  • [dataNet]
  • 승인 2005.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는 최근 자사의 혁신적인 내부보안 게이트웨이인 인터스펙트(InterSpect)를 NGX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최근 밝혔다.

인터스펙트 NGX(InterSpect NGX)는 내부 네트워크 환경 특유의 보안 요건에 맞게 침입방어, 네트워크 존 세분화(Network Zone Segmentation) 및 호스트 검역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체크포인트의 모든 네트워크에 연결된 PC가 안전하게 네트워크 접근 정책을 준수함을 보장하는 TAP(Total Access Protection) 방침에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란 의미를 가지는 제품이다.

인터스펙트 NGX는 문제 있는 PC의 격리 기능과 통합된 관리와 포렌직 분석, 그리고 시트릭스 ICA나 마이크로소프트 등 보다 많은 내부 랜 프로토콜에 대해 진전된 보안 관리를 할 수 있다.

올 5월에 출시된 NGX 플랫폼은 경계, 내부 및 웹 보안을 위한 업계 유일의 통합 보안 구조로,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비용과 보안 관리의 복잡성을 절감할 수 있게 해주는 동시에 신종 위협들에 대응하여 기업의 보안 시스템을 쉽게 확장할 수 있게 한다.

체크포인트의 마케팅 담당 임원인 켄 피츠패트릭 (Ken Fitzpatrick)은 “체크포인트는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포괄적이고도 계층적인 접근의 일환으로 내부 보안의 비전과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 이라며 “체크포인트는 2004년도에 인터스펙트를 출시함으로써 내부 보안 시장에 대응하는 최초의 기업이 됐으며, 이후 기술혁신을 통해 금번 인터스펙트 NGX를 출시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