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신제품 출시하고 개인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시만텍코리아, 신제품 출시하고 개인시장 본격 공략
  • [dataNet]
  • 승인 2005.1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 (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통합 보안 솔루션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Norton Internet Security) 2006’을 출시하고 개인 보안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2006’ 제품은 ‘노턴 안티바이러스2006 (Norton AntiVirus 2006)’과 ‘노턴 퍼스널 파이어월2006 (Norton Personal Firewall 2006)’, ‘노턴 안티스팸(Norton AntiSpam)’ 등의 신제품들이 통합된 제품이다. 또한, 개인 사용자들은 시만텍의 개인용 보안 제품을 자신의 용도에 따라 단독 제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6’은 자동화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가 각종 보안 관련 설정을 스스로 할 필요 없이 인스톨만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사용자의 PC 이용 행태에 따라 적합한 보안 시스템을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어 개인 사용자들은 개인의 상황 및 활동에 따라 최적화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시만텍코리아의 변진석 전무는 “바이러스, 웜 등에서부터 최근의 피싱 사기에 이르기까지 개인 사용자들은 심각한 보안 위협에 직면하고 있으며, 실제 시스템 훼손 및 개인 데이터 손실 등 엄청난 피해를 입고 있으나 이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부족하며 그 대비책은 더욱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개인보안 시장은 그동안 개인 사용자들의 인식 부족, 불법복제 등으로 인한 수익 창출의 어려움 등으로 보안업체 역시 상대적으로 소홀히 해 온 시장이었다. 시만텍코리아는 이번 전략발표를 계기로 개인사용자를 대상으로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인스톨만으로 모든 보안 기능을 간단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보안 신제품의 확산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