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차세대 스팸 방지 기술 관련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차세대 스팸 방지 기술 관련 세미나 개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www.trendmicro.co.kr 지사장: 최성환)는 오는 11월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쥬피터룸(30층)에서 스팸 메일, 통합 온라인 백신 등 차세대 보안 기술에 대해 기업 IT전문가를 대상으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 보안 관계자들의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스팸 차단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RBL(Real-Time Blackhole List)기반 스팸 차단 기술인 네트워크 레퓨테이션 서비스(Network Reputation Service)를 비롯해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취약점 분석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백신 등 최신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트워크 레퓨테이션 서비스는 통신 사업자 및 ISP, 포탈 등을 위한 스팸 메일 차단 서비스로서 전세계 16억 개의 IP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스팸 메일을 실시간으로 차단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 최대 포탈 사이트인 청화 텔레콤 하이넷(Chunghwa Telecom Hinet)의 온라인 백신 도입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사례와 함께 일본 이동통신회사인 NTT닷컴의 통합 보안 전략을 통한 기업 보안 성공 사례 등도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 사장은 “최근 들어 우리나라가 세계 10대 스팸 발신국에 꼽히는 등 스팸 메일 차단이 주요 포털이나, 통신 사업자 등에게 큰 골치거리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의 획기적인 차세대 스팸 차단 기술 및 해외 기업 사례를 통해 전산담당자들은 스팸 메일 차단의 고민에서 벗어날 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트렌드마이크로 등록사무국(문의 전화 564-2369, trendmicro@rymo.net)으로 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