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시회 참관기]CA월드 아시아 2000
상태바
[해외 전시회 참관기]CA월드 아시아 2000
  • 김종철 기자
  • 승인 2000.1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어쏘시에이트(이하 CA)는 지난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자사의 합작법인, 협력사들과 공동으로 「e비즈니스의 세계」라는 주제의 대형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찰스 왕 CA 회장의 고향인 중국 상하이에서 열렸다는 인연으로 인해서 중국계 아시아인들의 높은 관심과 주목을 받으면서 아시아 11개국 5천여명의 CA 고객과 IT 전문가들의 IT 축제가 되었다.

CA는 이번 「CA월드 아시아 2000」을 통해 중국과 아시아 국가들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높여 갈 것임을 약속하고, 앞으로 e-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올바른 e-비즈니스 방향을 제시하겠다고 발표했다.

CA(대표 산제이 쿠마 www.ca.co.kr)는 지난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중국 상하이 컨벤션센터에서 아시아 지역 CA 사용자와 IT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CA-World Asia 2000」을 개최했다.

「e비즈니스의 세계」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CA-World Asia 2000」은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한국, 일본,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의 11개 국가에서 5천여명의 고객과 IT 전문가들이 참가해 아시아 지역 IT 산업의 열기를 다시금 확인시켜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