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어스, 미국 옵스웨어와 전략적 제휴
상태바
굿어스, 미국 옵스웨어와 전략적 제휴
  • [dataNet]
  • 승인 2005.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인프라 매니지먼트 서비스업체 굿어스(대표 임기영)는 미국 IT 자동화 유틸리티 컴퓨팅 소프트웨어 업체 옵스웨어(Opsware )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굿어스는 옵스웨어의 IT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한국시장에서 재판매하며 정부와 금융기관 제조업체 등 핵심분야 고객층에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옵스웨어는 굿어스를 통해 한국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전략이다.

굿어스 임기영 대표는 "굿어스는 옵스웨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옵스웨어의 IT 자동화 소프트웨어는 관리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IT 인프라스트럭처를 내부에서 관리하는 고객에게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 "옵스웨어는 IT 자동화의 리더로 우리는 효율성과 비즈니스 과정을 향상시키고 비용은 줄이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회사들의 강력한 소프트웨어 수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옵스웨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책임자인 스티븐 스치야마(Stephen Tsuchiyama)는 "이번 굿어스와의 제휴는 옵스웨어가 한국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제휴는 IT 자동화 소프트웨어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 증가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굿어스는 공공 부문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IT 인프라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2005년 10월 ITSM 서비스 전문기업인 에피토미와의 합병해 ITSM/ITIL/BS15000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