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오라클 테크놀로지 서밋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오라클 테크놀로지 서밋 개최
  • [dataNet]
  • 승인 2005.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사장 표삼수 www.oracle.com/kr)은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Oracle Fusion Middleware), 오라클 그리드 테크놀로지(Oracle Grid Technology) 등 오라클의 최신 기술 동향을 엿볼 수 있는 오라클 테크놀로지 서밋(Oracle Technology Summit)을 11월 8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제품 발표 및 데모와 함께 엔터프라이즈 그리드 컴퓨팅 환경의 코어 역할을 하는 오라클 그리드 테크놀로지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를 실제 산업에 적용해 SOA 환경을 구현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거둘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하며 ‘Make Grid Real’ 세션을 통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10g 릴리즈2로 그리드 환경을 실현하는 방법을 논의할 예정이다.

한국오라클 표삼수 사장은 “오라클 테크놀로지 서밋은 산업별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필요한 주요 비즈니스 이슈와 미래 기업이 갖추어야 할 비전을 제시하고 다각적 협력의 장을 제공하는 IT 업계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 라며 “이번 행사가 오라클의 고객 및 파트너들이 최신의 기술과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 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