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 IP텔레포니 솔루션,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상태바
알카텔 IP텔레포니 솔루션,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텔(www.alcatel.com)은 자사의 IP텔레포니 솔루션인 옴니PCX 엔터프라이즈가 관련 업계 전문지인 인터넷 텔레포니(INTERNET TELEPHONY)가 선정하는 ‘2005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인터넷 텔레포니는 IP텔레포니 시장 영역의 확대에 따른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IP텔레포니 부문 최고의 솔루션을 선정하는 ‘인터넷 텔레포니 엑설런스 어워드’를 제정,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는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지향한 알카텔의 옴니PCX 엔터프라이즈를 첫 수상자로 선정했다.

알카텔의 옴니PCX 엔터프라이즈는 업계 선두의 IP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으로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필요로 하는 텔레포니 및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알카텔의 솔루션은 최상의 IP플랫폼 기반을 갖춘 전통적인 음성 기술과 함께 비용 문제로 IP 전환을 망설이는 기업들에게 효율적이고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해줌으로써 최적의 IP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기업에게 제시해준다.

알카텔의 북미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부문 부사장인 탐 에게마이어(Tom Eggemeier)는 "옴니PCX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은 업계 주요 IT 관계자로부터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인정받아감으로써 공공 기관, 유틸리티 제공업체, 교육기관, 의료 및 금융 기관 등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