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코리아, 네트워크 비디오 세미나 2005 개최
상태바
엑시스코리아, 네트워크 비디오 세미나 2005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0.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www.axis.co.kr)는 오는 11월 7일 삼성동 코엑스 회의실에서 최근 부상하고 있는 IP 기반의 영상 감시 솔루션을 주제로 `네트워크 비디오 세미나 2005`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세계적인 IP 기반의 영상 감시 솔루션 동향과 시장 규모, 엑시스의 비즈니스 전략, 인공지능 영상 감시 시스템 등이 발표되며, 관련 솔루션의 시연도 함께 이뤄진다.

엑시스 앤더스 로린(Anders Laurin) 부사장의 `네트워크 비디오 혁명`에 대한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에스오넷시스템즈 배경선 대표는 `인공 지능형 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스템`을 주제로 찬조 연설을 한다. 이어서 시스코코리아 김민세 차장의 `네트워크 비디오 시스템을 위한 네트워킹` 발표와 테크윈의 정의용 차장의 `오창 산업 단지 구축 사례`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엑시스코리아 김상준 부장은 "IP 서베일런스로 불리는 IP 기반의 영상 감시 솔루션은 IT 발전에 따라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고 올해를 기점으로 급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잠재 고객과 채널 파트너, 리셀러에게 엑시스의 앞선 전략과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장 활성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엑시스 홈페이지(www.axis.co.kr)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