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코리아, UTM 부분에서 NSS 인증 획득
상태바
ISS코리아, UTM 부분에서 NSS 인증 획득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안 솔루션 전문 벤더인 ISS코리아(www.korea.iss.net)는 자사의 ‘프로벤티아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Proventia M Appliance)`가 통합위협관리(UTM) 부분에서 NS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NSS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립 보안 테스트 기관으로, ‘NSS 인증’은 UTM 장비의 구성요소인 방화벽, VPN, IDS/IPS, 안티스팸, 안티바이러스, 웹필터링 그리고 콘텐트 필터링에 대한 성능, 보안, 관리, 가용성에 관한 철저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에만 주어진다.

NSS그룹의 밥 왈더는 "다양한 새로운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하나의 통합된 장비에서 다양한 새로운 위협을 차단할 수 있는 통합보안솔루션의 가치를 점점 인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첫번째 UTM테스트에서 매우 엄격한 테스트 방법론이 적용되었지만, ISS의 프로벤티아 통합보안장비는 이 기준을 충분히 만족했으며 올인원 보안장비로써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했다.

ISS는 가능한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통합장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쟁업체가 아직 통과하지 못한 NSS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또한, 금번 인증을 받은 프로벤티아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통하여 그 동안 상대적으로 보안에 취약했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