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기분좋은 변화 프로젝트 개시
상태바
LGT, 기분좋은 변화 프로젝트 개시
  • [dataNet]
  • 승인 2005.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텔레콤(대표 남용 www.lgtelecom.com)은 연말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자사의 새로운 슬로건인 ‘기분좋은 변화’를 홍보하고, 체험하게 하기 위한 ‘대한민국 기분좋은 변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기분좋은 변화 프로젝트’는 ▲ 남편의 기를 살려주기 위한 ‘건강 충전 프로그램’ ▲ 평소 가족들을 돌보느라 스스로를 가꾸지 못하는 대한민국 아줌마들을 위한 ‘외모스타일 대변신’ ▲ 열심히 살아준 인생의 동반자에게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주는 ‘다시 하는 결혼식’ ▲ 아이에게 꿈이 가득한 방을 만들어 주는 ‘자녀방 꾸미기’ ▲ 평소 함께 하고 싶었던 친지와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외로! 테마 여행’ ▲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멋진 파티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내가 여는 파티 이벤트’ ▲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몸짱으로 거듭나기 위한 ‘한방 다이어트’ 등 7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LG텔레콤은 ‘기분좋은 7가지 변화’ 체험 프로그램 과 함께 이번 행사 참가자들에게 추첨 이벤트를 통해 ▲ X canvas 54인치TV ▲ DIOS 냉장고 ▲ 청소로봇 ▲ GS스퀘어100만원상품권 ▲ LG텔레콤 무료통화권 ▲ 최신휴대폰 ▲ 외식레저 10만원 상품권 ▲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등 1천300명에게 총 2억여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