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 中에 APAC 엔터프라이즈 E&D 센터 개설
상태바
알카텔, 中에 APAC 엔터프라이즈 E&D 센터 개설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 알카텔(www.alcatel.com)은 아태지역 IP 텔레포니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연구개발 센터인 `APAC 엔터프라이즈 E&D 센터(Asia Pacific Enterprise Engineering & Development Center)를 중국에 개설했다.

새로운 E&D 센터는 상하이의 진콰오(Jinqiao) 개발 지구에 위치하게 되며, 엔터프라이즈 텔레포니 플랫폼을 비롯 비즈니스 폰 및 핸드셋, IP 네트워킹,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다양한 알카텔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들을 아태지역 시장에 최적화하는 작업을 담당하게 된다.

출범과 함께 30명의 엔지니어 인력을 확보한 센터는 2006년 안에 인력을 대폭 강화할 예정으로 VoIP를 비롯한 알카텔의 기업 모빌리티 솔루션 개발 및 품질 강화에도 초점을 맞추게 된다. 뿐만 아니라 AAPP(Alcatel Application Partner Program)하에 알카텔의 아태지역 협력사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맞춰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클리프턴 영(Clifton Yong) 알카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부문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은 "아태지역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분야에서 급성장하는 시장으로 각 시장별로 다양한 형태를 띄며 진화해 나가고 있다"며 "새로운 알카텔의 E&D 센터는 보다 효율적으로 아태지역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최적화된 솔루션 개발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