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컴·웹케시, 금융 연동자금관리 분야 제휴
상태바
키컴·웹케시, 금융 연동자금관리 분야 제휴
  • [dataNet]
  • 승인 2005.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정보화솔루션 전문기업인 키컴(대표 이윤규 www.kicom.co.kr)과 e-금융 비즈니스업체 웹케시(대표 석창규 www.webcash.co.kr)는 ‘금융연동 자금관리 S/W와 재무회계 S/W의 연동서비스’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는 웹케시의 금융연동 자금관리 프로그램과 키컴의 재무/회계 프로그램인 ‘SA-WIN (에스에이-윈)’을 연동을 시작으로 ERP급 재무/회계 ‘SA-PRO’의 연동 등으로 양사는 각자 보유한 솔루션을 연동해 제품의 경쟁력 강화와 시장 확대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사업제휴에 따라 11월 1일 첫 출되는 자금연동 SA-WIN 제품은 캐쉬ONE의 매입/매출, 어음/B2B, 자금집금/배분, 통장입·출금내역 등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변환 후 SA-WIN에서 전표입력과 회계처리가 손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 이에 키컴은 자금관리고객 및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임대방식의 ‘자금연동 SA-WIN’ 재무/회계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웹케시는 이미 금융권과 캐쉬원(국민은행-CyberCFO, 기업은행?파인쉬원, SC제일은행-퍼스트 CIMS, 부산은행?이캐쉬플랜 등), 캐쉬원 라이트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