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코리아, 리눅스 모의 테스트 한글 사이트 오픈
상태바
레드햇코리아, 리눅스 모의 테스트 한글 사이트 오픈
  • [dataNet]
  • 승인 2005.10.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 코리아(www.kr.redhat.com)는 리눅스 관리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 테스트 한글 사이트를 오픈한다.

레드햇 코리아 온라인 모의 테스트 한글 사이트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의 기업 내 보급이 가속화되고 체계적인 리눅스 시스템 관리 교육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보다 쉽게 리눅스 관리 능력을 평가하고 수준에 맞는 리눅스 교육 과정의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이에 기존 레드햇 본사 웹사이트에서 영문으로만 제공해오던 레드햇 모의 테스트를 10월부터 한글로 개편, 한국 사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윈도우 관리자를 리눅스 전문가로 양성하는 RH035과정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런리눅스(Learn Linux) 캠페인을 비롯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팟 셔틀, USB 메모리, 윈드브레이커 점퍼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햇 코리아의 박준규 이사는 “레드햇 코리아의 교육과정은 최고의 리눅스 기업인 레드햇이 직접 제공하는 만큼 내용이나 구성 면에서 세계적으로 최고의 리눅스 교육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체계적인 리눅스 교육 보급의 확대가 이루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