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시스템즈, 영상편집 솔루션 스튜디오10 발표
상태바
피나클시스템즈, 영상편집 솔루션 스튜디오10 발표
  • [dataNet]
  • 승인 2005.10.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영상 편집 솔루션 분야 기업 피나클시스템즈 (www.pinnaclesys.com)는 보다 편리한 영상 편집을 위한 차세대 가정용 영상 편집 솔루션 ‘피나클 스튜디오10(Pinnacle Studio version 10)’ 제품군을 발표했다.

‘피나클 스튜디오10’은 초보자들이 간단하고 빠르게 영상으로 편집할 수 있는 ‘스튜디오’ 제품과 전문가들이 프로페셔널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고급형 영상편집 솔루션인 ‘스튜디오 플러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군 모두 다양한 신기능들을 추가해 영상 편집 과정을 ‘캡쳐 – 강화 – 공유’ (Capture, Enhance and Share)의 3단계로 단순화시켜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피나클 스튜디오10’은 디지털 사진들을 간단하게 비디오 슬라이드 쇼로 만들어 주는 패닝, 줌, 회전 기능뿐만 아니라 메뉴 및 챕터를 갖춘 내장된 DVD 저작 기능을 포함하고 스마트무비II (SmartMovie II) 기능을 통해 몇 차례의 클릭으로 몇 분만에 스타일과 장르를 갖춘 홈 무비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각종 효과의 삽입 및 미리보기 등을 실시간으로 수행할 수 있고, 필요하면 카메라의 내용을 캡쳐 하지 않고도 바로 메뉴가 갖추어진 DVD로 만들 수 있다.

피나클시스템즈의 이진환 지사장은 “피나클 스튜디오10은 HDV와 같은 다양한 포맷에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편리하고 익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등 이전 버전에 비해 매우 향상된 이용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피나클시스템즈는 피나클 스튜디오10출시를 통해 영상편집 솔루션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업계 리더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