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레이어, SC매거진 선정한 IPS 추천 제품에 뽑혀
상태바
탑레이어, SC매거진 선정한 IPS 추천 제품에 뽑혀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0.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레이어네트웍스코리아(대표 김경석 www.TopLayer.com)는 정보보호 테크놀러지의 전문 매체인 SC Magazine에서 실시한 12업체의 주요 침입 방지 솔루션 대상 비교 검토결과 자사의 ‘어택 마이티게이터(Attack Mitigator) IPS 5500’이 추천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ISS, NFR, 소닉월, 쏘스파이어, , 시만텍, 티핑포인트 등이 포함된 그룹 테스트에서 탑레이어 IPS 5500은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함으로써 속도 저하 없이 모든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았다고 탑레이어는 밝혔다.

IPS 5500을 검토한 후 SC Magazine 리뷰어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에 타격을 가하기 전에 공격을 우회시켜 차단하며 회선 속도로 작동할 뿐 아니라 특히 오늘날 가장 광범위하게 확산된 공격 유형인 DDoS 공격을 차단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탑레이어의 SecureCommand 관리 장비와 결합되어 엔터프라이즈급 관리 및 방어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탑레이어 네트웍스의 CEO인 피터 렌달(Peter Rendall)은 “우리는 SC Magazine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사실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이러한 결과는 탑레이어 네트웍스의 시장 주도적인 입지를 검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SC Magazine의 엄격한 테스트 결과는 Attack Mitigator IPS 5500가 네트워크 레벨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공격 모두에 대해 엔터프라이즈 레벨의 논스톱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상용 네트워크 침입 방지 솔루션이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입증하고 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 비교 검토의 전체 내용은 ‘http://www.scmagazine.com/products/index.cfm?fuseaction=productDetails&productID=19107&type=revi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