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HP PC에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탑재
상태바
시만텍, HP PC에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탑재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시만텍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5 안티스파이웨어(Norton Internet Security 2005 AntiSpyware)’가 전 세계 HP 파빌리온 및 컴팩 프리자리오 개인용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에 탑재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시만텍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5 안티스파이웨어는 바이러스, 해커, 개인정보 침해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며, 스파이웨어 차단기능이 추가돼 하나의 제품으로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는 물론 해킹, 스팸을 동시에 차단하는 원스톱 보안 솔루션이다. 또한 이중 방화벽 기능으로 온라인 뱅킹시 해킹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며, 자녀들이 유해 사이트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조절하고 관리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사장은 “최근 개인 사용자들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웜, 스팸 등 각종 인터넷 위험을 통합적으로 방지해 주며 사용이 간편한 인터넷 종합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며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5 안티스파이웨어는 바이러스, 웜, 스팸에서 애드웨어, 스파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범위의 인터넷 위협 요소에 강력하고 실용적인 방어 기능을 하나의 통합적인 제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HP 파빌리온 및 컴팩 프리자리오 개인용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에 탑재될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5 안티스파이웨어는 14개 언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