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코리아, 현대 INI 스틸에 액세스 솔루션 공급
상태바
시트릭스코리아, 현대 INI 스틸에 액세스 솔루션 공급
  • [dataNet]
  • 승인 2005.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세스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기업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직무대행 우미영www.citrix.com/korea)는 자사의 액세스 솔루션인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를 현대INI스틸 인천과 포항 공장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동시 사용자 300명 기준으로 솔루션을 도입하게 될 현대INI스틸은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를 통해 생산과 조업 관련 주요 사내 정보시스템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면서 동시에 보안을 강화해 IT자원 관리를 효율화 할 수 있게 됐다.

현대INI스틸은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 도입으로 기존의 저사양 PC 및 저속의 네트워크를 그대로 사용하고 본사의 랜과 동일한 성능을 보장 받을 수 있게 됨으로써 응용 프로그램의 속도를 개선, 업무 생산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PC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문제로 인한 장애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관리의 단순화를 통한 비용절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사용자 PC교체 주기의 연장에 의해 PC 구매 비용이 줄고, 네트워크 사용량을 감소시켜 네트워크 회선 운영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INI스틸 정보기획팀의 최성훈 과장은 “정보시스템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보안을 강화하며 시스템 관리 및 유지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다”라며 “이번에 도입하게 될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는 액세스 솔루션 분야 1위 업체인 시트릭스의 기술이 집약된 최적의 솔루션으로 생산성 향상, 보안 강화 및 중앙관리를 통한 비용절감까지 1석 3조를 해결해 줄 수 있어 면밀한 검토 끝에 도입했다”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