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SAP솔루션 BTO 전략 발표
상태바
머큐리, SAP솔루션 BTO 전략 발표
  • [dataNet]
  • 승인 2005.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기술 최적화(BTO) 업체 머큐리인터액티브(www.mercury.com)는 BTO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SAP솔루션의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최적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을 발표했다.

SAP 고객을 위한 지원 강화를 위해 머큐리는 머큐리 퀄리티 센터(Mercury Quality Center)와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Mercury Performance Center)의 새로운 버전을 통해 SAP솔루션의 주요 품질 및 성능 테스트를 최적화하고 자동화 할 수 있도록 했다. SAP고객은 머큐리 BTO 솔루션으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과 로드를 테스트 할 수 있으며, SAP솔루션 구축을 위한 사전 진단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머큐리는 고객의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한 요구 충족과 SAP솔루션의 품질, 성능, 확장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BTO솔루션을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대한 접근법을 알려주는 새로운 BTO전략을 발표했다. 이 전략은 머큐리 BTO솔루션이 SAP고객의 모든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을 어떻게 최적화 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우병오 머큐리인터액티브 기술영업 총괄 이사는 “머큐리는 SAP애플리케이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구현 할 수 있도록 하는 강화된 신제품을 발표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머큐리는 SAP고객들이 비즈니스 가치에 부합하도록 업무상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 하는 동시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비즈니스의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