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프로세이프 스위치 2차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넷기어, 프로세이프 스위치 2차 프로모션 실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10.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호/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장비 업체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 www.netgear.co.kr)는 10월 1일부터 12월 15일 까지 자사의 프로세이프(Prosafe) 스위치 시리즈의 트라이 7 바이(Try & Buy)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7월부터 2개월간 진행됐던 넷기어 스마트 스위치 트라이 & 바이 프로모션의 확장 행사로 넷기어의 스마트 스위치에서 L2, L3 기가비트 제품군까지 총 14개 모델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프로모션이 시행되는 기간 동안 넷기어의 프로모션 사이트(www.netgear.co.kr/events)를 통해 제품 대여 신청을 하면 3주간 무상으로 제품을 사용 해 볼 수 있으며, 데모 사용 후 구입을 하게 되는 사용자에게 15%의 가격 할인은 물론 기가비트 랜카드, 8포트 기가비트 스위치, GBIC 모듈 등의 무상제공 혜택도 주어지게 된다.

넷기어코리아 관계자는 "넷기어는 소호 시장에서 만큼의 인지도를 기업/공공 시장에서 아직 얻고 있지 못한 것이 사실"이라며 "기업용 솔루션인 프로세이프 브랜드의 적극적인 마케팅, 세일즈 강화를 통해 소호 시장에서는 물론 SMB/기업 네트워크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명실상부한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