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대기업 지사용 무선 솔루션 출시
상태바
한국쓰리콤, 대기업 지사용 무선 솔루션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9.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대기업의 지사와 원거리 사무실의 무선환경 구축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무선랜 제품들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무선 제품은 `쓰리콤 WXR 100 원거리 사무실용 무선랜 스위치`와 `쓰리콤 무선랜 관리형 액세스 포인트 3750`이다.

이들 제품은 대기업의 지사는 물론 학교, 대학, 병원, 공공기관 등에 적합한 무선 솔루션으로 현재의 기업 네트워크를 우수한 보안과 고주파(RF) 관리 기능을 갖춘 유무선 통합 환경으로 진화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쓰리콤 WXR 100 원격 사무실용 무선랜 스위치는 복잡한 구성 툴 없이도 바로 인스톨이 가능한 웹 퀵 스타트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Wi-Fi 멀티미디어(WMM)를 통해 우수한 품질로 음성 데이터를 전송함으로써 네트워크 지연에 민감한 IP 트래픽의 문제를 해결했다.

쓰리콤 무선랜 관리형 액세스 포인트 3750은 802.11a와 802.11b/g 등의 무선 표준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무선 암호화 보안 기술인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를 지원한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사장은 "네트워크 환경에서 강력한 보안 및 컨버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무선과 유선 네트워크의 결합 기술이 모든 규모의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중요시되고 있다"며 "쓰리콤은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 전략을 통해 해당 분야에서 꾸준한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