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레노보 씽크패드노트북에 그래픽 칩셋 탑재
상태바
ATI, 레노보 씽크패드노트북에 그래픽 칩셋 탑재
  • [dataNet]
  • 승인 2005.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I테크놀로지스(www.ati.com)는 레노보의 최신 씽크패드 노트북 PC에 자사의 고성능 그래픽 칩셋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래픽 칩셋 탑재는 Z60m 와이드 스크린 모델과 엔트리 레벨급 노트북 PC인 R51E에 각각 모빌리티 레이디언(Mobility Radeon) X600 그래픽칩셋과 레이디언 익스프레스 (Radeon Xpress, 이하 레이디언 익스프레스) 200M 칩셋이 적용된다.

모빌리티 레이디언 X600 칩셋이 탑재된 레노보 씽크패드 Z60m은 데스크톱 수준의 높은 안정성과 성능, 최첨단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하여 미래 지향형의 최첨단 그래픽 집약형 애플리케이션들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씽크패드 Z60m은 15.4인치 와이드 스크린과 더불어 주변 장치 접속을 위한 다수의 포트를 지원하는 등 성능과 이동성면에서 뛰어나다.

ATI의 레이디언 익스프레스 200M 칩셋과 다이렉트9(DirectX9) 통합 그래픽을 갖춘 씽크패드 R51E 노트북 PC는 경제적인 가격, 우수한 기능으로 엔트리 레벨급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또한 최신 업계 표준과 차세대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레이디언 익스프레스 200M을 통해 현재 기업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투자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