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액센, 온라인 IT전문 쇼핑몰 오픈
상태바
한국액센, 온라인 IT전문 쇼핑몰 오픈
  • [dataNet]
  • 승인 2005.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온라인 IT전문 쇼핑몰인 액센몰(www.axxenmall.co.kr)을 오픈했다. 액센몰은 프린터, 복합기 등 컴퓨터 주변기기를 비롯해 건전지/충전기, 잉크/토너, 미디어/저장장치, 이어폰/헤드셋 등 다양한 아이템을 취급한다.

한국액센은 액센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액센 브랜드의 전체 이어폰에 대해 20% 할인을 실시하며, 액센 DVD+R 제품에 대해서는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기획상품전으로 액센 브랜드의 ‘XE-622 이어폰’과 ‘DVD+R 4배속’ 50장을 동시에 구입하면 20%의 가격할인과 함께 DVD렌즈클리너, CD케이스 등을 증정하며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액센의 신제품인 ‘XE 951S’ 이어폰을 구입하면 이어폰을 하나 더 주는 ‘1+1’ 행사(100명 한정)도 전개한다. 또, 공시디 100장을 구입하면 음성인식기술이 탑재된 국내 최고의 멀티미디어 영어학습교재인 ‘삼국지’ 풀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액센은 액센몰 오픈을 기념하여 광디스크는 물론, 이어폰 등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이콤 아이모리(200MB)’ 서비스를 1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액센이 출시하고 있는 광디스크, 이어폰은 물론 조만간 출시 예정인 MP3플레이어와 USB메모리스틱 등 자사 제품을 꾸준히 보강함과 동시에 많은 국내외 주요 IT기업들과 제휴를 추진하여 다양한 IT제품들의 인기브랜드들과 아이템들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관련 상품들간의 공동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기획함으로써 온라인 쇼핑고객들이 가격이나 제품, 서비스의 질적인 측면에서 선호할 수 있는 최적화된 온라인 IT전문 쇼핑몰로 성장,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