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안티피싱 부문 선두업체 홀시큐리티 인수
상태바
시만텍, 안티피싱 부문 선두업체 홀시큐리티 인수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9.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안티피싱 기술 부문 전문업체인 ‘홀시큐리티(WholeSecurity)’를 인수키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홀시큐리티 인수를 통해 시만텍은 피싱을 비롯 새로운 웜 탐지 제품군까지 보안 로드맵을 확장하게 되었다. 또한, 기업 및 개인 사용자 PC에서 피싱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인수는 올 10월에 완료될 예정이다.

홀시큐리티 솔루션은 기존의 보안 시그니처(웜/바이러스 정의 파일)없이 실시간으로 데이터 보호를 위해 바이러스와 웜, 트로이목마, 키스트로크 로거(Keystroke Logger), 피싱 사이트 등 악성 코드의 특성과 움직임을 자체 분석하고 식별할 수 있다. 홀시큐리티의 컨피던스 온라인(Confidence Online)은 웹사이트가 안전한지 악성인지 구별하기 위한 수백가지의 검사 모듈에 대항하여 반응하는 이러한 악성 코드들의 행동 패턴을 분석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제로데이 공격으로부터 유저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존 보호 시그니처나 패치 없이도 식별 불가능한 악성 위협들의 행동 반경을 즉시 발견하고 조치할 수 있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홀시큐리티사는 온라인 뱅킹, 전자상거래, 옥션 등 중요한 온라인 거래를 위협하고 있는 피싱 방지 솔루션 제공 부문 선두 업체이다”라면서 “이번에 도입하게 될 홀시큐리티의 보안 기술은 시만텍의 개인용 보안 및 엔터프라이즈 데스크톱 솔루션의 핵심으로 부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