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SMS선불요금 출시
상태바
데이콤, SMS선불요금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9.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콤(대표 정홍식 www.dacom.net)은 인터넷을 통해 상대방 휴대폰으로 최대 1만건까지 문자메시지를 일괄 전송할 수 있는 ‘데이콤 문자메시지 선불요금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요금을 미리 지불하고, 해당하는 이용량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어 월별로 이용량이 불규칙하거나 이용량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특히 서비스 이용 형태와 상관없이 선불요금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고객은 물론 고객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선불요금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50만원 이상의 선불요금 서비스는 최고 12.5%까지 문자메시지를 추가로 발송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문자메시지 이용이 가능하다.

지금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고객에게 선불요금 서비스가 제공된 적은 있었지만, 엑셀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주소록을 수정 없이 활용해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데이콤 SMS 메신저’ 등 고객전용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불요금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데이콤은 서비스 출시에 맞춰 10월 7일까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신규 가입고객에게 웹하드 5GB 2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선불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데이콤 문자메시지서비스(SMS) 5천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후불요금제가 적용되는 기존 A/B형 서비스 신규 고객에게는 국제전화상품권 5천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데이콤 문자메시지 선불요금 서비스’는 20만원, 50만원, 70만원, 1백만원 등 총 4종류로 제공된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