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BEA코리아, 신임 사장으로 김형래 한HP 상무 선임
상태바
<인사이동> BEA코리아, 신임 사장으로 김형래 한HP 상무 선임
  • [dataNet]
  • 승인 2005.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는 신임 사장으로 김형래 전 한국HP 상무를 선임했다.

김형래 BEA시스템즈코리아 신임 사장은 1983년에 삼성전자 HP사업부 개발부에 입사한 이래 한국HP 컨설팅 사업본부 사업부장과 소프트웨어 사업본부장 상무를 거쳤으며 현재 한국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컨소시엄 운영위원, 한국 웹 포럼 운영위원, 한국 ITSMF 운영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국내 IT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로직, 턱시도 및 최근 새로 발표한 아쿠아로직 서비스 인프라스트럭처 제품으로 활약하는 BEA시스템즈코리아는 이번 김형래 신임 사장의 영입으로 국내 소프트웨어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형래 신임 사장은 "다년간의 소프트웨어 및 경영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BEA의 위상 강화에 주력할 것" 이라며 "특히 그간 BEA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괄목할 만한 사업 신장세를 보여온 엔터프라이즈 통합 및 엔터프라이즈 포털 영역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을 강화함과 더불어 최근에 들어서 고객의 요구가 점증하고 있는 SOA와 관련해 BEA가 보유한 시장 선도의 기반 기술, 제품 기술 및 경험에서의 경쟁사 대비 차별성을 통해 SOA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