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터, 아태지역 디렉터급 패브릭 스위치 시장 선도
상태바
맥데이터, 아태지역 디렉터급 패브릭 스위치 시장 선도
  • [dataNet]
  • 승인 2005.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데이터(www.mcdata.com)는 IDC보고서를 인용,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디렉터급 파이버채널 스토리지 스위치 시장에서 44.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인용된 IDC의 보고서는 일본을 제외한 ‘2004-2009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파이버채널 스위치 시장 예측 및 분석’ 보고서다.

IDC에 따르면, 전반적인 파이버채널 스위치 시장은 2003년 4만1100포트에서 작년 7만7300포트로 81.1%의 판매 증가율을 기록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 가운데 맥데이터는 한국을 비롯, 중국 및 호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했다.

맥데이터 아시아 태평양을 총괄하는 폴 라스 부사장은 “IDC의 이번 발표는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및 호주 지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맥데이터의 강력한 추진력을 다시 한번 입증시켜 줬다”고 강조했다.

맥데이터코리아의 이영보 지사장은 “IDC의 최근 파이버채널 스위치 시장 보고서에 나타난 맥데이터의 시장 점유율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맥데이터는 한국시장에서도 현재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며 “최근 4G와 블레이드 서버를 비롯한 새로운 제품들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있어 더욱 높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맥데이터는 한국 시장에서 국민은행, LG 전자, 행정자치부, 보훈병원 등과 같은 주요 금융기관, 공공기관,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등 다양한 산업별 레퍼런스를 갖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