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장기 공급 보장 프로그램 적용 확대
상태바
AMD, 장기 공급 보장 프로그램 적용 확대
  • [dataNet]
  • 승인 2005.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는 보스턴에서 열리고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 컨퍼런스에서 고사양의 임베디드 솔루션을 위해 AMD64 프로세서의 공급을 최소5년 이상 보장하는 AMD64장기 공급 보장 프로그램(Longevity program)을 AMD의 모바일 제품군에 기반한 2종의 저전력 AMD64 프로세서에 추가 적용키로 했다고 발표했다.

고성능 시스템을 위해 새롭게 장기 공급 보장 프로그램이 적용된 고성능 AMD64 프로세서는 오는 4분기 중에 출시될 예정이며, 특수 환경에서 사용되는 PC, 워크스테이션 및 서버, 블레이드 서버, 프로세스 자동화 서버 등과 같은 고사양 임베디드 시스템에 통합돼 제작될 예정이다.

또한 이 제품들은 테스트 장비,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싱글보드 컴퓨터 및 기타 주문 설계 제품 등 고사양 임베디드 디자인에 즉시 적용 가능하며, 해당 부문의 성능이 강화된 신제품은 오는 4분기 중 출시될 계획이다.

AMD64 장기 공급 보장 프로그램은 고객사들이 AMD64 프로세서를 사용, 프로세서 네트워크, 스토리지, 블레이드 및 통신 서버, 디지털 이미징, 군사 및 산업 제어 시스템 등 고사양의 임베디드 제품들을 설계하는데 있어서 최소 5년간의 프로세서 공급을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