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ICS와 합병 발표
상태바
IDT, ICS와 합병 발표
  • [dataNet]
  • 승인 2005.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용 반도체 기업 IDT(www.idt.com)와 실리콘 타이밍 디바이스 기업 ICS(Integrated Circuit Systems)는 양사의 전략적 합병에 최종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양사 이사회가 만장일치로 가결한 이번 계약에 따라 ICS 주식은 보통주 한 주당 IDT 보통주 1.3 와 현금 7.25 러의 고정비율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이번 합병거래 규모는 ICS의 2005년 6월 15일 주식종가를 기준으로 17억 달러에 달하며 한 주당 23.54 러의 가치를 갖는다.

IDT의 사장 겸 CEO 그레그 랭(Greg Lang)은 "IDT는 유무선과 엔터프라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통신 인프라 어플리케이션을 겨냥하여 주요 반도체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확고한 명성을 쌓아왔으며 ICS 역시 가전, PC 및 DIMM 고객들에게 뛰어난 타이밍 기술을 지원해왔다"면서 "양사 합병으로 더욱 다양해진 제품 포트폴리오와 향상된 자원을 지닌 더욱 강력한 기업을 통해 고객의 이익을 확장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ICS의 사장 겸 CEO 호크 탠(Hock Tan)은 "IDT와 ICS가 합병함으로써 ICS은 IDT의 광범위한 통신 제품으로 가전 및 컴퓨팅 고객을 위한 타이밍 디바이스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게 됐다"며 "IDT가 솔루션을 지원하는데 갖는 뛰어난 성과와 통신 시장에서 지닌 입지 및 기술은 ICS의 타이밍 디바이스 사업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