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
상태바
퓨쳐시스템,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9.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은 최해철 부사장을 총괄운영 담당 사장(COO, Chief Operating Officer)으로 임명하는 인사를 단행하고 실질적인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했다. 이로써 최해철 신임 사장은 홈네트워크 사업을 제외한 회사 전 부문의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김광태 대표이사는 최해철 사장에게 보안 사업과 회사 운영 전반을 맡기고 본격적인 성과를 도출하기 시작한 홈네트워크 사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홈네트워크 사업에 진력할 계획이다. 김광태 대표이사가 집중적으로 진두지휘하게 됨으로써 그간 퓨쳐시스템이 차세대 성장 사업으로 육성해온 홈네트워크 사업이 보다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를 계기로 퓨쳐시스템은 시장의 다양한 요구와 수요에 밀접하게 부합하는 고객 지향적 체제로 변신할 수 있는 변화의 모멘텀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보다 강력하고 일관된 리더쉽 하에서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경영 효율성을 대폭 제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대표이사의 적극적인 권한위임을 통해 조직 분위기를 쇄신함은 물론, 영업본부장을 운영담당 경영자로 임명함으로써 보다 공격적인 영업 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신임 최해철 사장은 삼성물산을 거쳐 1999년 퓨쳐시스템에 입사한 이래 줄곧 영업본부를 총괄해오며 퓨쳐시스템의 성장을 견인했으며, 영업 출신 인사답게 추진력과 결단력이 우수하다는 평을 들어 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