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고성능 보급형 바코드 스캐너 LS9203 출시
상태바
심볼, 고성능 보급형 바코드 스캐너 LS9203 출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업체인 심볼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최용석 www.symbol.com)는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지닌 보급형 바코드 스캐너 LS9203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LS9203 바코드 스캐너는 중소기업을 위한 보급형 제품으로, 소규모 유통업체 등에서 효율적인 비용으로 모빌리티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으며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처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LS9203 제품은 공간 효율적인 디자인으로 좁은 카운터에서도 설치 및 사용이 용이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의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또 모든 방향에서 스캐닝이 가능해 바코드 스캐닝 처리시간을 단축시키면서도 정확도는 더욱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 소규모 유통업체 등 최종사용자들은 LS9203 바코드 스캐너를 통해 재고 관리를 위한 서류 작업이 필요 없게 되며, 판매 정보에 따른 이상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해진다.

심볼코리아 최용석 사장은 "LS9203바코드 스캐너는 저렴한 비용으로 바코드 스캐닝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하는 편의점, 하드웨어 및 카드 스토어 및 소규모 상점 등 소규모 사업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LS9203 출시로 인해 소규모 사업자들도 모빌리티 솔루션을 이용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업무 외 낭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