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이메일 보안 분야 리더로 선정
상태바
시만텍, 이메일 보안 분야 리더로 선정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mail Security Boundary, 1H05)` 보고서에서 자사가 이메일 보안 분야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스팸 필터링 이외 이메일 접속 관리, 안티바이러스, 이메일 침입 방지 및 배달 모델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만텍이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업게 선두로 선정된 분야는 안티바이러스, 관리형 보안 서비스, 소프트웨어 배포, 네트워크 침입 탐지, 이메일 보안, 이메일 아카이빙, 애플리케이션 서버 관리, 백업 및 복구 등 총 8개 분야이다. 시만텍과 베리타스의 합병 완료에 따라, 시만텍은 스팸 필터링, 안티바이러스 방지에서 이메일 및 콘텐츠 아카이빙에 이르는 포괄적인 이메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만텍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시만텍 브라이트 안티스팸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95%의 안티스팸 효율성 및 업계 최고의 정확성 (99.9999%)을 제공한다. 또한 침입 방지 전문가 팀, 전문 보안 엔지니어, 바이러스 헌터, 세계적인 기술 지원 팀으로 이루어진 시만텍 보안 연구소(Symantec Security Response)에서 24시간 지원을 받는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가트너의 이메일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시만텍이 업계 선두로 선정된 것은 기업들이 광범위한 성능을 제공하는 이메일 보안 솔루션의 가치를 인정한 것이다” 면서 “시만텍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업계 선두의 안티스팸,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조직들이 새로운 위협을 헤쳐 나가고 콘텐츠 정책을 확실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