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코리아, 턱시도 9.0 출시
상태바
BEA코리아, 턱시도 9.0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www.bea.co.kr)는 레거시 자산 (legacy assets)의 유연성을 극대화하고 SOA 구현을 가능하게 하는 ‘BEA 턱시 9.0 (BEA Tuxed 9.0)’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BEA 턱시도 9.0은 고성능 트랜잭션 관리를 위한 SOA 기반의 플랫폼을 제공해 기존에 구축된 애플리케이션과 SOA가 가능한 핵심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의 질(QoS)을 향상시키며, 고객의 기존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의 ROI를 극대화시켜 준다.

또, 이번 BEA 턱시도 9.0은 .NET 클라이언트 지원, 보안 플러그인 지원 용이, SOAP (Simple Object Access Protocol)을 지원을 위한 메타데이터 (Meta Data) 정의, XML 형식 데이터에 대한 자동 파싱 (Parsing), 용이한 사용자 디버그 등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됐다.

이광훈 BEA시스템즈코리아 이사는 “시스템의 복잡성이 높고,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이 요구되는 IT환경일수록 고성능 트랜잭션 처리를 위해 BEA 턱시도 제품을 사용하는 추세다”며 “이번 BEA 턱시도 9.0의 출시로 BEA는 TPM(트랜잭션 프로세스 모니터)에서의 검증된 기능을 넘어서, 기업의 기존 레거시 시스템과 메인프레임 자산만으로 SOA 구현을 가능하게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