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 올해 500억원대 매출 달성 자신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올해 500억원대 매출 달성 자신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전문업체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은 지난 20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중장기 경영계획 및 상반기 사업실적을 발표했다.

시큐아이닷컴의 김종선 사장은 “지난해 400억원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 보안업계 중 2002년 이래로 연속 3년간 1위를 차지, 명실상부하게 정보 보안업계의 리더로서 입지를 단단히 했다”며 “올해는 업계최초 500억원대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며, 상반기 경영실적은 연간 계획의 약 40%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된다”고 밝혔다.

또한 중장기 경영계획 목표를 ‘유비쿼터스 시대의 토털 시큐리티 리더로 도약’에 두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술과 품질중시 경영을 수행하겠다고 발표했다. 김종선 사장은 “특히 앞으로의 경영환경은 사업의 불연속성 및 불확실성이 크게 증가하는 가운데 외부 변화에 신속 대응할 수 있는 체제 및 역량 확보가 최우선이라고 밝히면서, 신속한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통해 시장에서의 새로운 기회를 정확히 포착하며, 적극적이고 공격적으로 대응하겠다”고 언급했다.

이를 위해, 기존의 보안솔루션사업 및 보안서비스사업을 새롭게 혁신하여, IT신혁명 시대에 맞게 ‘컨버전스’와 ‘유비쿼터스’를 사업의 키워드로 설정하여 사업구조를 개편할 계획이다. 시큐아이닷컴은 월드베스트를 타깃으로 개발한 신제품인 6기가급 ‘NXG 6000’ 및 ‘진보된 IPS’ 제품으로 올해 9월에 제품발표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미 지난 5월에 국내 최초로 출시된 ‘IPv6 를 적용한 보안제품’을 통해 적극적인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해외사업부문에서 좋은 실적을 올려 해외 사업 부문은 2000년 11월 설립한 중국 지점이 중국 내에서 성공적으로 안착, 지난해 50여개사와 총판계약 체결을 맺는 등 올 상반기에도 100만불 규모의 수출 실적을 보였다는 것. 해외 사업 부문은 창립이래 최대 실적을 실현한 것으로 전년대비 매출 25%, 이익 50% 이상의 신장세를 나타냈다고 시큐아이닷컴은 강조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