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정보기술, 라이온 프로모션 기간 연장
상태바
대상정보기술, 라이온 프로모션 기간 연장
  • [dataNet]
  • 승인 2005.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정보기술(대표 정용주 www.daesangit.com)은 한국오라클, 인텔코리아,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와 공동 진행한 ‘라이온(LION; Lower TCO through Intel, Oracle and Network Appliance)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정보기술이 오라클, 인텔, 넷앱의 제품을 패키지화해 공급하는 방식으로 지난 4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라이온 프로모션은 중소기업의 TCO 절감 및 고성능 시스템 실현 방안을 파격적인 가격조건으로 제안하여 시장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라클, 인텔, 넷앱 3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 및 제품간의 탁월한 결합성을 검증 받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미드레인지 솔루션 시장에서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효과를 얻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4사는 40여 개 이상의 협력사 확보와 더불어 네오시스템즈, 만안구 보건소 등을 비롯한 10여 개 고객사를 발굴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대상정보기술의 영업실적 측면에서 볼 때, 전년대비 고객확보수가 무려 35%나 성장하는 등 중소기업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대상정보기술 솔루션사업본부의 손동찬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정보기술이 고객이 찾는 솔루션 SI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대외에 알리는 동시에 시장에서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반영한다는 차원에서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