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액티브스퀘어6 출시
상태바
세중나모, 액티브스퀘어6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중나모인터랙티브(대표 천신일 김상배 www.namo.com)는 오피스 및 이미지 호환, 관리 기능이 한층 강화된 기업용 솔루션인 `액티브 스퀘6`(ActiveSquare)를 출시했다.

액티브스퀘어는 HTML 에디터를 온라인상에서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위지윅(WYSIWYG) 컴포넌트 소프트웨어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상에서 바로 HTML 문서를 편집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엑티브스퀘어6는 액티브엑스(ActiveX) 컨트롤 형식으로 웹 메일, 웹 게시판은 물론, 인트라넷 기반의 지식관리시스템(KMS)/ 고객관계관리 (CRM) / 컨텐츠관리시스템(CMS) 솔루션과 같이 온라인 상태에서 문서 작성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액티브스퀘어 6는 한글 및 오피스 데이터와의 완벽한 호환 기능 강화를 특징으로 가지고 있고 강력한 필터와 복사된 내용을 이미지로 붙이기를 통 HWP,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훈민정음 등의 다양한 문서의 데이터 호환 기능을 강화하여 재편집이 가능하거나 웹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김상배 세중나모 사장은 "액티브스퀘어는 지난 8년여 동안 국내외의 인트라넷, 인터넷 업체의 다양한 환경을 토대로 개발됐으며, 현재 삼성그룹, SK그룹, 다나와, 하나포스 등 현재 국내 1000여개의 기업에서 사용하며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액티브스퀘어6 출시를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외웹서비스 제공자(ASP, ISP 등), 기업의 그룹웨어 사업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