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토미, KT ITSM 연달아 수주
상태바
에피토미, KT ITSM 연달아 수주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ITSM 전문업체인 에피토미(대표 이규호 www.epitomie.com)는 KT에서 발주하는 ITSM관련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고 구축 중이라고 밝혔다. 에피토미는 최근 KT IT본부가 추진하는 ‘헬프데스크 고도화를 통한 IT서비스 품질 향상’ 프로젝트와 KT SI사업단에서 추진하는 ‘표준 운영 프로세스 모델 구축 컨설팅’을 수주했다.

KT IT본부는 헬프 데스크 상담원 확대 등을 지원하기 위한 콜 인프라 확충, 선진 헬프 데스크 모델의 프로세스 및 업무 체계 정립, 서비스데스크에 부합하는 기능 고도화 및 업무 적용, 향후 지속적인 개선 프로그램을 뒷받침할 각종 지표 개발을 통해 내부 고객 지원을 위한 단일 접점으로서의 헬프데스크 생산성 제고 및 IT서비스 품질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8월 중 완료,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KT SI사업단은 향후 ITO비즈니스를 위한 핵심사업역량 준비의 일환으로 ITSM을 구축하여 연내 BS 15000인증을 획득하고 ITSM기반의 KT 서비스 관리 체계 모델 수립을 통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ITO사업을 확대하고 ITSM비즈니스에 진입할 예정이다.

에피토미 이규호 사장은 “국내 대표기업인 KT의 ITSM사업의 연속 수주에 만족하지 않고 성공적인 구축을 통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ITSM 사례로 해외에 소개할 수 있는 성공사례로 만들 것”이라고 어급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