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오는 9월 어바이어 커넥트 2005 포럼 개최
상태바
어바이어, 오는 9월 어바이어 커넥트 2005 포럼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코리아(대표 디네쉬 말카니 www.avaya.co.kr)는 오는 9월 27일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IP텔레포니 업계 최대 규모의 포럼인 어바이어 커넥트 200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어바이어가 전세계 핵심 시장에서 개최하고 있는 대규모 포럼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한국, 일본, 호주, 중국에서 열린다.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극대화라는 모토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IP 기술 동향은 물론 미래의 비전을 제시해 기업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IP 텔레포니와 IP 컨택센터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기조 연설자로 어바이어 애플리케이션&컨버전스 사업부의 영업 최고 책임자인 마크 밀러(Mark Miller)와 맥 리더비(Mack Leathurby)가 참석, 최고의 비즈니스 성공으로 가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에 대해 발표한다.

특별히 올해의 행사에서는 오후의 워크샵 세션을 통해 국내의 성공적인 도입 기업들이 직접 참여하여 도입 과제, 구축 과정, 도입 후 효과 등 사실적이며, 체험적인 구축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참석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이 밖에 월드컵 공식 후원 기업이기도 한 어바이어는 별도의 행사를 마련해 피파컵을 국내에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칠 계획이다.

디네쉬 말카니 어바이어 코리아 대표는 "이미 IP 텔레포니는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중요한 핵심 요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러한 트렌드가 빠른 속도로 형성되고 있다"며 "매년 개최되는 어바이어 커넥트를 통해 시장의 흐름을 기업들에게 선보이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