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플리시티, `앰플리파이 래피드칩`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상태바
신플리시티, `앰플리파이 래피드칩`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플리시티코리아(지사장 이석하, www.synplicity.com)는 `앰플리파이 래피드칩`과 `앰플리파이 래피드칩 프로` 소프트웨어의 5.0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한다. `앰플리파이 래피드칩`과 `앰플리파이 래피드칩 프로`는 신플리시티의 `앰플리파이` 소프트웨어군 중 고객주문생산으로 제작되는 피지컬 합성 소프트웨어이다.

LSI 로직의 `래피드칩` 플랫폼 ASIC 디바이스에 맞춤 개발된 `앰플리파이 래피드칩` 소프트웨어는 타이밍클로저의 시간을 현저하게 단축시키며, `앰플리파이 래피드칩 프로`는 피지컬 합성과 플로어플래닝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 LSI 로직의 `래피드칩` 플랫폼 ASIC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디자인의 성능을 현저히 향상시키고 시장출시기간을 단축시킨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플리시티가 벤더들과 함께 개발하고 있는 고객주문방식의 피지컬 합성 솔루션은 기존의 ASIC 디자인 플로우에 스트럭처드/플랫폼 ASIC에서의 원-패스 핸드 오프 기능과 같은 여러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특정 아키텍쳐에 맞게 개발된 `앰플리파이 프로` 버전은 기존의 ASIC 플로우와 비교했을 때, 전체 스트럭처드/플랫폼 ASIC 기반의 디자인 시간을 1.5 배까지 단축시킬 수 있다.

앤디 하인스 (Andy Haines) 신플리시티 마케팅부사장은 "디자인 생산성 향상 및 시장출시기간 단축은 LSI 로직 뿐 아니라 신플리시티의 목표이기도 하다" 라며, "신플리시티는 지난 2년 동안의 LSI 로직 래피드칩 엔지니어링 팀과의 밀접한 연구활동으로 래피드칩 아키텍쳐만을 위한 피지컬 합성 솔루션을 출시했고, 나아가 고객주문생산방식의 로직 디자이너 생산성에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