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료 방수제품 체험 아쿠아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무료 방수제품 체험 아쿠아 페스티벌 진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니 사이버 샷과 핸디캠을 마린팩, 스포츠팩과 함께 무료 대여해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 페스티벌(AQUA Festival)’을 진행한다. 또한 사이버 샷을 스포츠팩, 마린팩과 함께 특별패키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아쿠아 페스티벌은 용인 캐리비안베이와 워커힐 리버파크 두 곳에서 각각 7월 20일~24일, 7월 26일~31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아쿠아 페스티벌은 최대 수심 40m까지의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소니의 마린팩, 스포츠팩과 함께 사이버 샷과 핸디캠 제품을 무료로 대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대여한 제품으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은 소니 이벤트부스에서 무료로 포토프린터로 출력하고, CD로 바로 제공해 휴가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외에도 서핑장에서의 생생한 모습을 마린팩을 사용한 사이버 샷과 핸디캠으로 촬영해 주고 역시 바로 출력물, CD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별도의 장비 없이 기록으로 남기기 어려운 순간을 포착해 간직할 수 있도록 해 참여자들에게 휴가지에서의 좋은 추억을 남겨 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이번 아쿠아 페스티벌 체험행사와 함께 사이버 샷 인기모델인 T7, W7, W5, M1, P200 등 총 5모델의 사이버 샷을 스포츠팩, 마린팩과 함께 특별패키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가격할인은 7월 1일~8월 14일 까지 전국 소니 직영점/대리점과 백화점, 양판점 등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을 참조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