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SMB 백업 시장 공략 대폭 강화
상태바
한국EMC, SMB 백업 시장 공략 대폭 강화
  • [dataNet]
  • 승인 2005.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EMC(대표 김경진)가 중소기업 및 일반 소비자용의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 7’의 데이터 보호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중소기업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시장 총공세에 나선다.

한국EMC는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 7이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암호화 기술인 AES 256비트 암호화 기능뿐 아니라 64비트 윈도우 운영체제도 지원하도록 데이터 보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관리 업무 편의성을 위해 디스크 백업 일정 관리 기능을 보강하고 디스크 활용도를 향상시켰다. 이에 새로워진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는 불필요한 과거 백업 데이터를 하드 드라이브에서 자동으로 삭제, 새로운 백업 공간을 생성하는 동시에 근무 정해진 일정에 따라 자동 백업 작업을 수행한다. 이밖에도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는 다양한 업체의 스토리지 환경에서 제품을 활용할수 있도록, 백업 장비 설정시 수동 작업을 최소화하고 버튼 동작만으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푸쉬 버튼 백업 기능을 확장했다. 한국EMC는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의 새 기능들을 앞세워 SMB 백업 시장 공략에 보다 적극 나설 방침으로 백업 컨설팅 및 중소기업을 위한 특별 판매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다.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의 총판인 인텍앤컴퍼니 임광호 사장은 “이번에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의 기능이 대폭 강화되면서 시장 공략에 한층 힘을 실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EMC 단츠 레트로스펙트는 한정된 예산과 인력으로 백업, 보안요구사항, 사용자 편의성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 중소기업의 요구 사항을 크게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