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폴리시센터 3.0’ 출시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폴리시센터 3.0’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철수. www.ahnlab.com)는 신제품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인 ‘폴리시센터 3.0(AhnLab Policy Center 3.0)’을 출시하고, 국내 대규모 기업/공공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발표했다.

‘폴리시센터 3.0’은 다양한 위협 요소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고부가가치 통합보안관리 솔루이다. 보안 관리자가 네트워크 내 모든 PC와 윈도 서버에 설치된 V3, 스파이제로, 시큐리티팩 등 다양한 보안 제품을 중앙에서 통합 관리할 뿐 아니라 사전방역(Proactive Defense) 기능까지 제공한다. 또한 유사 시 사전 긴급 대응을 위한 유료 서비스인 `아웃브레이크 매니지먼트 서비스(Outbreak Management Services)`와 연동할 수 있다.

폴리시센터 3.0의 주요 기능은 크게 ▶통합보안 솔루션 관리 ▶사전방역▶아웃브레이크 매니지먼트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폴리시센터 3.0’의 출시로 고부가가치 통합보안 솔루션의 흐름을 주도하고 해외 시장 공략의 발판을 더욱 굳게 다지게 됐다고 이번 제품출시의 의의를 밝혔다.

김철수 사장은 “‘폴리시센터 3.0’은 전사적 보안 관리의 효율을 높이는 한편 악성코드의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 악성코드가 확산될 때 신속히 대응함으로써 피해를 최소화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전사적 통합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 고객에 적극 공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