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마이크로소프트 APAC 기술 센터에 F5 솔루션 공급
상태바
F5, 마이크로소프트 APAC 기술 센터에 F5 솔루션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www.f5.com)는 마이크로소프트가 APAC 지역 내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센터(MTC) 3곳 내의 사용목적으로 F5의 솔루션들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마이크로소프트는 F5의 제품들을 고객 센터 내에 설치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 구현에 앞서 F5와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의 평가, 개발, 시험 및 인증 등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

F5는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솔루션인 BIG-IP를 북경, 대만, 도쿄의 MTC 내에서 시연 및 사용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북경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센터는 사내의 원격 액세스를 위해서 F5의 최첨단 SSL VPN 솔루션인 파이어패스(FirePass)를 선정했다.

MTC 제휴 멤버이기도 한 F5는 북미지역의 마이크로소프트 시설에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제품을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로서 이번 발표를 통해 양사간 국제적 제휴의 폭을 더 한층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됐다.

F5에서 제공하는 모든 IP 애플리케이션 스위치와 네트워킹 제품들은 .NET을 지원해 고객들은 웹 애플리케이션, 웹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환경 등의 통합이 가능해 고가용성, 확장성 및 보안성을 향상시킨 통합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F5의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툴은 비즈니스 환경에 보다 많은 가치를 부여함은 물론 직원 개개인의 높은 생산성과 TCO를 절감해 줄 수 있는 통합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게 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