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리테일 제품 국내 판매 돌입
상태바
씨게이트, 리테일 제품 국내 판매 돌입
  • [dataNet]
  • 승인 2005.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업체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korea)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자사의 리테일(retail) 제품의 국내판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제품 라인의 하나인 씨게이트의 리테일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제품은 USB 2.0 포켓 하드 드라이브(1-인치 / 2.5GB, 5GB), 휴대형 외장 하드 드라이브(2.5-인치 / 40GB, 60GB, 80GB, 100GB, 120GB), 외장 하드 드라이브(3.5-인치 / 80GB~500GB), 그리고 컴팩트플래쉬 포토 하드 드라이브(4GB, 8GB)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들 리테일 제품들은 현재 도우정보, 하드라이브, 용진 테크, SG 컴퓨터, 탑 컴퓨터, MH 컴퓨터, ST 테크놀러지, 클릭 나라, SCSI n All, Ace Teck(대전), 다영정보통신(부산) 등 대형 리셀러 업체들에서 이미 판매중에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GS 홈 쇼핑(www.gseshop.co.kr), 롯데닷컴(www.lotte.com), 아이코다(www.icoda.co.kr), EZ 가이드(www.ezguide.co.kr) 등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씨게이트의 리테일 제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씨게이트는 자사의 국내 공식 총판업체인 대원 컴퓨터를 통해 홈플러스(삼성 TESCO), 하이마트(Hi Mart) 등과 같은 전자제품 대형 양판점에서도 리테일 제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