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런, PMS 인사이터 조달 구매물품 등록
상태바
소프트런, PMS 인사이터 조달 구매물품 등록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치 관리 전문업체인 소프트런(대표 황태현 www.softrun.com)은 최근 자사의 패치 관리 시스템인 `인사이터(Inciter)’가 정부 조달청의 조달 구매 물품으로 신규 등록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달 구매 물품으로 등록된 인사이터는 국내 패치 관리 시스템(PMS) 시장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윈도 보안패치 등을 기업의 모든 PC에 자동으로 일괄 설치해 웜·바이러스와 같은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면서 개별 패치 관리에 따르는 기업의 관리비용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특히 ‘인사이터’는 강력한 패치 관리 기능 뿐 아니라 기업과 기관 등에서 직원들에게 설치하여 사용할 것을 권고하는 소프트웨어를 직원들 스스로 설치하도록 유도하거나 강제할 수 있는 IM(Install Management)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한마디로 기업 내 소프트웨어의 설치를 관리해 주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소프트런의 황태현 사장은 "지난해 행정업무용 S/W 선정에 이어 이번 조달구매물품 등록을 계기로 다시 한번 `인사이터`의 우수성이 대내외적으로 입증됐다"며 "앞으로도 소프트런은 대외적으로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가 기관에 대한 제품 공급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