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컨설팅·웹타임, 데이터 전문 교육 콘텐츠 시장 공략 협력
상태바
엔코아컨설팅·웹타임, 데이터 전문 교육 콘텐츠 시장 공략 협력
  • [dataNet]
  • 승인 2005.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코아컨설팅(대표 이화식)은 IT 교육 서비스 전문업체 웹타임(대표 김홍태)과 데이터 교육 및 콘텐츠 시장 공략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데이터베이스 전문 콘텐츠 포털을 운영하고 있는 엔코아컨설팅과 MS 솔루션 전문가 커뮤니티(www.mcpworld.com)를 운영 중인 웹타임의 이번 제휴는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주요 컨텐츠와 데이터베이스 관련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환 및 공동 개발로 양질의 교육 컨텐츠 서비스를 국내 데이터베이스 전문가들에게 공급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엔코아의 특화된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튜닝을 위한 전문 교육 및 콘텐츠, 고급 데이터 모델링 지식을 웹타임을 통해 MS SQL 서버 개발자 및 운영자들에게 전수해 새로운 차원의 전문 데이터베이스 지식을 보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엔코아의 이화식 대표는 "엔코아가 가진 데이터 분야에서의 콘텐츠와 교육 프로그램이 국내 대표적인 IT 전문가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웹타임을 통해 더욱 넓은 고객들에게 확산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의 강점이 시너지를 불러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타임의 김홍태 사장은 "데이터분야에서의 엔코아의 차별화된 컨설팅 서비스와, 웹타임의 MS 관련 서비스 비즈니스 융합을 통해 MS SQL 서버 관련 교육, 컨설팅, 솔루션, 출판 시장에서 차별화된 블루오션을 창출할 것"이리고 말했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