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고대역폭 3채널 비디오 스위치 발표
상태바
페어차일드, 고대역폭 3채널 비디오 스위치 발표
  • [dataNet]
  • 승인 2005.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차일드 반도체가 고대역폭 3포트 3:1 비디오 스위치 FSAV433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FSAV433은 3개의 컴퓨터 RGB 또는 고해상도 YPbPR 아날로그 비디오 신호의 스위칭이 필요한 LCD 디스플레이의 고성능 동작을 최적화한다. 또한 높은 대역폭과 낮은 차동 이득 및 위상은 최소한의 신호 왜곡, 높은 비디오 이미지 무결성 및 투명한 스위칭 동작을 제공한다.

특히 초저전력 FSAV433은 탁월한 오프 절연(Off Isolation) 및 누화(크로스토크) 특성에 의해 보완되므로 디스플레이에서 동작 채널 간 잡음과 불쾌한 고스트 효과가 제거된다. 더욱이 이 스위치의 낮은 온 저항(RON)은 신호 삽입 손실을 최소화하므로 신호 품질이 더욱 향상된다.

페어차일드의 아날로그 스위치 담당 매니저인 제리 존스톤은 "페어차일드의 FSAV433 소자는 새롭게 부상하는 고화질 LCD 시스템을 위해 매끄러운 스위칭과 신호 경로의 복잡성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돼됐다"며, "FSAV433은 설계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줄이며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켜준다. FSAV433은 기존의 2개 소자를 1개의 3포트 스위치로 대체함으로써 VD, 셋톱 박스, PC 및 기타 원격 소자로부터 최대 3개의 HD 비디오 신호를 처리할 수 있는 비용효율이 더 좋은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